사업영역

Business Area

복합몰 시스템

테넌트 관리(ERP솔루션)

테넌트 ERP 솔루션은 Front Office 시스템인 테넌트, 경영위임, 주차 시스템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뛰어난 유연성과 확장성을 가지고 있으므로 효율적인 임대업무와 경영위임 개념의 사업에 적용할 수 있으며 신속, 정확, 안정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시스템입니다. 투명하고 정확한 임관리비의 정산, 청구, 수납과 경영위임의 적정한 사용대가 정산에 적합한 솔루션입니다

기능

테넌트 시스템 호실관리, 임대계약관리, 임관리비정산관리, 임관리비 청구수납관리 경영위임 시스템 경영위임계약관리, 정액사용대가 관리
경영위임 시스템 경영위임계약관리, 정액사용대가 관리
주차 시스템 정기권관리, 정산관리
각 시스템간 자동전표 또는 기타 인터페이스 통해 정보의 유기적인 활용
위 시스템은 독립적으로도 운영 가능
VIP 고객 선별 관리를 통해 질 좋은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폭넓은 홍보 효과를 가질 수 있습니다.
사용자 편의성, 다양한 리포트와 엑셀 전환 기능으로 신속, 정확, 안정적이고 다양한 정보 제공
정보 생산자 중심의 업무 프로세스 구현으로 업무 효율성 극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