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유통 업태의 POS (Point Of Sale) Solution은 Counter(카운터)와 주방프린터 주문(PDA 또는 uPOS) 시스템과의 Data Sync를
이루게 하였으며, 주류 재고 정보와 Interface 및 다국어 지원 체계로 타 시스템과의 차별화된 외식산업 (프랜차이즈) 고객을 위한
Solution 제공에 역점을 두었습니다.
편리함사용자 편의성 위주의
시스템 구현
Easy Operation
다양성 고객의 Needs를 충족
시켜주기 위한 시스템의
다양성 확보
안정성외식산업의 야간
영업을 지원하기
위한 안정성 확보
다양한 결제수단카드승인, 현금영수증,
스마트카드,상품권 등
다양한 결제 수단
시스템 통합Counter와 Hall
Serving을 지원하기
위한 시스템의 통합
F&B(요식업) 시스템 업무기능
마스터관리 재고금액 관리를 위한 상품 상품 원매가 변경에 대한 정보, 이력관리
원가관리 재고금액 관리를 위한 상품 원가 변경에 대한 정보, 이력관리
발주/매입관리 점포발주내용을 근간으로한 구매/조달관리 기능 / 구매상품에 대한 검수,검품,입고 처리를 위한 정보관리 기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