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Point Of Sale)는 판매시점관리의 약자로, 물건이 판매되는 시점에서 실시간으로 매출이나 재고 등의 관리가 가능하게 하고자 하는것으로, 보통의 경우 개점을 하고 마감을 하기 전까지는 중간중간에 지금까지의 매출의 파악과 신용카드, 현금 매출등의 분석등 매출관리와 판매된 제품의 수량에 따른 재고등의 관리, 또 각각의 거래처별로 얼마의 대금이 지불되었는지등의 관리를 효과적을 할수 있는 시스템을 말합니다.
백화점, 쇼핑몰 판매 포스유통판매시스템(POWERPOS)은 다음과 같은 특성이 있습니다. 당사는 검증된 정보 기술을 기반으로 하여 유연성 있고 확장성이 높으며, 운영상 안정성이 보장되면서 최적의 성능을 보장하는 시스템 입니다. 또한 이와 같은 방법으로 시스템을 구현하여 기업 내 투자를 최대한 보장합니다
외식 포스
레스토랑, Take-out시간 주문관리 통합적인 인력 및 매장관리 결재금액을 정확하게 계산. 제품유형별, 품목별 BOM관리를 통해 재고를 관리. 현금, 카드, 외상, 포인트등 다양한 결재. 배달관리, 예약관리, 테이블 회전율등을 관리
프렌차이즈포스 원거리 체인점, 본사 / 지사간의 관리. 자동 발주 기능 가맹점 매출, 재고 파악 가맹점 매출, 재고에 따른 자동 물품 수주 통합적인 포인트 관리 다양한 이벤트 관리를 통한 매출 증대
POS시스템 특장점
업무생산성 향상
계산원의 잘못된 계산을 미리 방지 할 수 있습니다.
품 가격정보 및 기타 정보를 부착해야하는 작업의 감소
고객 및 직원의 부정을 방지하여 로스를 줄일 수 있습니다.
직원들의 부수적인 작업을 POS시스템에서 처리해줌으로 생산성을 기대할수있습니다.
POS시스템의 도입으로 인해 일상적이고 반복적인 업무를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재고관리 & 매출증대
재고의 최소 및 적정재고를 유지하여 상품손실 및 원할한 영업을 할수있습니다.
고수익 상품 및 신상품의 분석을 하여 매출을 증대할 수 있습니다.
고객관리 & 매장관리
신속한 판매계산으로 인하여 구매자에게 만족감을 줄수 있습니다.
신속, 정확한 판매내역 입력처리 및 다양한 결재 방법 제공으로 고객의 계산대기
시간감소 및 결재 편의 제공 합니다.
전산처리를 이용한 자료의 신뢰성 및 이미지 개선을 통한 고객과의 원활한 관계유지
고객 및 판매내역의 DB화를 통해 효율적인 고객관리 및 매장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표준화된 업무로 인하여 고객신뢰도 확보.
마케팅 자료활용
실시간 자료를 공유하여 마케팅 및 적정 가격을 분석 활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접점 자료를 체계적으로 분석하여 신속한 의사결정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료 등을 분석하여 고객, 판매, 상품회전율 등의
현황분석 및 예측자료를 산출하여
마케팅 자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