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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합몰 시스템

고객관리

고객관리 프로그램은 입점 브랜드에 고객정보를 지원해줌으로써 매장 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기여를 하고, 매출을 제공함으로써 편의성을 도모하는 동시에 고객과 매출을 연계하는 기능으로 고객 정보를 확보하고 보다 편리하게 관리하는 시스템으로 브랜드와 백화점이 모두 Win Win 하는 시스템입니다.

VIP 관리 프로그램은 백화점내의 우수 고객들을 선정, 관리하여 특별 서비스 및 이벤트를 제공하고 VIP 들만의 성향을 분석, 파악함으로써 VIP 들을 위한 판촉을 가능하게 하고 또한 VIP 주변 인물들에 대한 서비스도 확대함으로써 매출 증진에도 도움이 되는 시스템입니다.

위 두 프로그램은 고객과의 복잡한 관계를 보다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합니다. 더불어 매출 증대 효과도 기대할 수 있으며 미래 지향적인 시스템으로 앞으로의 어떤 변화에 대해서도 대처할 수 있습니다. 보다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고객관리를 위하여 최고의 정보기술을 이용한 고객 관리 프로그램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특장점

고객 / 매출 연계 기능으로 브랜드의 고객입력을 유도하여 고객정보를 확보합니다.
브랜드에게 실시간 매출을 제공함으로써 브랜드의 불편함을 해소 할 수 있습니다.
SMS/DM 등을 통하여 고객들에게 생일축하나 약속 알림, 상품홍보를 하는 등 서비스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의 실적 등을 체크함으로써 브랜드 관리가 쉬워집니다.
커뮤니티를 통한 공지사항이나 게시판, 쪽지 기능 등으로 브랜드와 의사소통이 더 원활해 집니다.
VIP 고객 선별 관리를 통해 질 좋은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폭넓은 홍보 효과를 가질 수 있습니다.
고객을 그룹별로 관리하여 체계적인 고객 관리가 가능하며 타겟 마케팅이 수월해 집니다.

고객기능 구성

회원관리
회원정보, 회원매출, 그룹, 고객과의 약속, SMS/DM발송 관리
회원 매출
관리 실시간 고객매출 현황, 기간별 매출 집계, 분류별 매출 집계, 고객별 매출 집계 현황 관리
브랜드 회원 관리
브랜드별 매출집계, 수기등록 고객 현황, 고객과의 약속 진행 현황, SMS사용현황
VIP 회원 관리
VIP선발 , VIP룸방문, 행사, 고객성향 및 매출 관리, VIP회원 관련 통계, 각종 서비스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