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관리 프로그램은 백화점내의 우수 고객들을 선정, 관리하여 특별 서비스 및 이벤트를 제공하고 VIP 들만의 성향을 분석, 파악함으로써 VIP 들을 위한 판촉을 가능하게 하고 또한 VIP 주변 인물들에 대한 서비스도 확대함으로써 매출 증진에도 도움이 되는 시스템입니다.
위 두 프로그램은 고객과의 복잡한 관계를 보다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합니다. 더불어 매출 증대 효과도 기대할 수 있으며 미래 지향적인 시스템으로 앞으로의 어떤 변화에 대해서도 대처할 수 있습니다. 보다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고객관리를 위하여 최고의 정보기술을 이용한 고객 관리 프로그램이 필요한 시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