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영역

Business Area

e-Biz 시스템

B2B

자체물류 및 입점을 받은 물류(상품)을 영업(대리점,가맹점)을 두어 영업경로를 확대 영업점(대리점,가맹점)에게 수수료를 정산해 주는 시스템 본점과 영업점(대리점,가맹점) 그리고 고객으로 연결되어 상품등록에서 공급/정산까지 실시간으로 연계되어 제어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상품소싱, 쇼핑몰구축, 디자인 및 배송관리등의 업무를 대행 함으로 영업에만 신경을 쓰면 되는 모델입니다. 기존 오프라인 프랜차이즈를 온라인으로 그대로 연계하실 수 있으며 상품을 판매하는 유통망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영업조직에 필요한 웹 상품카다로그로도 유용하게 응용하실 수 있습니다. 각각의 프랜차이즈 쇼핑몰의 매출을 본사에서 일괄적으로 전산화하여 관리할 수 있으며 각 대리점 및 영업점 마다의 매출을 한 눈에 볼수 있으며 각 대리점 및 영업점에 정산도 가능한 관리시스템입니다. 100% 소스공개로 차후 기능 추가나 개발이 용이하며 이전 및 디자인 변경, 차후 기능상의 확장이나 업그레이드가 쉽게 가능합니다.

업무기능 구성

ADMIN
환경설정, 고객지원, 요청관리, 상품관리, 구매대행, 몰관리, 수주내역관리, 배송관리
취소/반품, 판매관리, 납품 및 마감, 정산관리, 부가기능
SCM
환경설정, 요청관리, 상품관리, 발주확인 및 거래명세표 출력, 취소/반품, 배송관리, 재고관리, 남품 및 마감, 정산관리
고객사 시스템
환경설정, 임직원관리, 요청관리, 견적의뢰, 주문조회, 배송관리, 입고내역 확인, 정산관리